허니제이, 28일 퍼포먼스 음원 발매 "비로소 꿈 실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8.22 11:51 / 조회 : 5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ORE VISION(모어 비전)
댄서 허니제이(Honey J)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퍼포먼스 음원을 발매한다.


허니제이는 22일 0시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8일 퍼포먼스 음원 발매를 공식화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허니제이는 "아티스트가 음악을 표현하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하다고 생각한다. 댄서로서 제가 보여주고 싶은 춤과 완벽하게 부합하는 음악을 찾는데 늘 어려움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허니제이만의 댄스 스타일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을 '찾기'보다는 '만들고' 싶다고 늘 생각해왔다"며 본인만의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음원 제작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허니제이는 현재 몸 담고 있는 모어비전 스태프들과 협업할 프로듀서와 싱잉 아티스트를 직접 큐레이팅하고 퍼포먼스를 구상하는 등 음원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완성된 음원은 허니제이만의 특별한 퍼포먼스로 표현될 예정이다.


허니제이는 마지막으로 "처음 생각했던 방향대로 여기까지 왔다. 음악을 만드는 꿈을 비로소 실현할 수 있게 되어 좋다"며 음원 제작 소감을 전했다.

한편 허니제이는 지난해 종영된 Mnet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최종 우승 댄스 크루 'HolyBang'(홀리뱅)의 리더로 활약하며 많은 관심을 얻었다. 최근 박재범이 론칭한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에 합류하며 댄서를 넘어 종합 엔터테이너로서 행보를 걷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