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가 좋아할 일 해야죠!" 방탄소년단 진, 퍼펙트 '팬 사랑둥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8.20 06:41 / 조회 : 99451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위트 있는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진은 지난 18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 팬들 글에 진심 어린 댓글로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image


이날 진은 한 팬의 솔로곡 질문에 "웃음 이모티콘"이라는 댓글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이모티콘 모양이 아닌 또박또박 한 자씩 글로 남기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솔로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진은 자작곡 '슈퍼 참치'와 첫 솔로 OST 'Yours'(유어스)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슈퍼스타 솔로이스트 'JIN'으로서 존재감 발산 중이다.

image


메이플스토리 컬래버레이션 '출근 용사'로 큰 사랑을 받는 진은 "유저분들이 좋아해 주신다고 얘기 들어서 기분이 좋습니다"라는 댓글로 시선을 모았다.

'메이플 겜주'라 불리는 진은 데뷔 때부터 게임에 대해 특별한 관심과 애정을 드러내며, 오랫동안 플레이해 온 경험을 토대로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 글로벌 유저들과 게임 제작자들의 깊은 공감을 얻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진의 "더 배워서 아미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일들 해야죠 이제"라는 댓글로, 본업인 가수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image


진은 위버스 최초로 개근상을 받을 만큼 투명하고 진실한 팬 사랑으로 글로벌 팬들의 꾸준한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다.

팬들은 "진솔한 위트 센스 재치둥이 JIN", "석지니 안 사랑하는 법은 절대로 없을 거야", "솔로곡이라고ㅠ 슈퍼 참치 2절 가즈아", "뭐든지 진심으로 하기에 완벽한 석지니", "나도 댓글 한번 받아보고 싶다", "석진아 늘 응원할 거야", "눈부시게 찬란한 은빛 빛남 김석진 최고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