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한 폭의 명작 '뱀파이어'.."숨 참고 러브 정국♥"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8.19 07:5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한 폭의 명작 같은 '뱀파이어' 화보로 전 세계 팬심을 흔들었다.

정국은 지난 18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8 포토-폴리오(Special 8 Photo-Folio)', Me, Myself, and Jung Kook 'Time Difference' 프리뷰 포토 2를 새롭게 공개했다.


정국은 뱀파이어 콘셉트의 화보를 연일 공개해 전 세계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로 게재한 사진 속에는 핏기 없는 입술, 창백한 피부 톤을 띤 그가 무언가 갈망하는 듯 정면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정국은 한없이 맑고 반짝이는 눈망울과 화려한 광채를 뿜어내는 아름다움 절정의 조각상 같은 아우라를 자랑했다.

image
image
image
붉은 조명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정국은 차가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크하면서 몽환미 넘치는 냉미남 포스를 풍기며 팬심을 뒤흔들었다. 정국은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 레이스가 돋보이는 블랙 재킷을 입고 고풍스러운 우아함도 발산했다.


정국은 전설 속 뱀파이어의 환상적이고 비현실적인 무드를 고전과 현대를 넘나들며 완벽히 연출해 보는 이들의 상상력과 재미를 자극했다.

팬들은 "루브르 박물관에 걸릴 한 폭의 명작임 화보 공개에 전세계가 매일 들썩거려" "숨 참고 러브 정국♡" "뱀파이어 꾹백작 사생활♥" "얼굴 공격 자비 없어" "미모의 뱀파이어 백작이 현실에 살고 있었다는 전설이 사실인가봄" "정국이 각잡으니 대환장할 판이네" "뜨는 사진마다 대대대박 아트다 아트" "무슨 조각상 예술작품 같아 컨셉 소화력 갓전드네" "역시 꾹감독님! 한장 한장 예술이올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