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가면' 이중문, 전처 차예련에 "이혼하고 갈게.. 기다려줘"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2.08.18 20: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 방송화면


'황금가면'에서 이중문이 차예련에게 이현진과 이간질 후 이혼하겠다고 선언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는 홍진우(이중문 분)가 전처 유수연(차예련 분)에게 고백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홍진우는 유수연에게 "그 자식(이현진 분) 의도적으로 당신한테 접근한 거야. 우리 회사와 집안에 악감정 있는 걸 알고 이용하려고"라고 말했다. 유수연은 "날 이용해서 어디에 쓴다고"라고 말했다.

홍진우는 "내 약점이 당신이니까. 대외적으로는 SA 그룹 전 며느리니까. 이슈몰이 하기 좋잖아"라고 말했고, 유수연은 "내가 당신 집에서 제일 많이 들은 소리가 뭔 줄 알아? 네까짓 게, 천박한 게, 아무것도 아닌 게, 이런 소리였어. 아무것도 아닌 나를 이용해서 얻을 게 뭐가 있다고"라며 화냈다.

이어 홍진우는 "곧 서유라(연민지 분)하고 이혼할 거야. 서유라 모르게 준비 중이야. 이혼하고 당신한테 갈게 기다려줘"라고 고백했다. 유수연은 "나한테 오라고 한적 없는데, 기다리겠다고 한 적도 없어 나 무시하지 마"라고 말했다. 홍진우는 "내가 언제 무시를 해"라고 말했고, 유수연은 "싫다는데 자꾸 억지 부리는 거 그게 무시야"라고 말했다. 홍진우는 "무시가 아니라 그만큼 당신을 사랑하는 거잖아"라고 고백했지만, 유수연은 돌아서 문밖을 나갔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