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서하준, 정헌 출생의 비밀 알았다.."정찬 子"[★밤TView]

이빛나리 기자 / 입력 : 2022.08.18 20: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비밀의 집' 방송화면
'비밀의 집' 배우 서하준이 정헌이 정찬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는 안경선(윤복인 분)이 우지환(서하준 분)과 대화를 나누는 애니브라운(윤아정 분)을 발견하고 우민영(윤아정 분)과 착각하는 장면이 담겼다.


백주홍(이영은 분)은 안경선에게 우민영이 아니라며 말렸지만 안경선은 백주홍을 뿌리치고 사무실 안으로 들어가 애니브라운의 손을 잡고 "민영아"라며 반겼다. 옆에 있던 우솔(박예린 분)도 애니브라운을 안고 "고모 보고 싶었어요. 고모 바쁘다고 아빠가 전화하지 말래도 몰래 전화했거든요"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우지환은 "그게 이분은 고모가"라며 당황했지만 애니브라운은 우솔을 안아주며 "응 이제 안 바빠. 솔이 잘 지냈어?"라며 우민영인 척 연기했다. 안경선도 눈물을 보이며 애니브라운을 안았다. 안경선은 "왜 이제 왔어요"라고 물었고 애니브라운은 "늦어서 미안해요. 엄마"라며 우민영인 척 연기했다.

image
/사진='비밀의 집' 방송화면
한편 이동철(정찬 분)은 남태형(정헌 분)을 찾아가 3억 원을 달라고 요구했다. 남태형은 "당신 미쳤어?"라며 집에 들어가려는 이동철을 막았다. 남태형은 "어떻게 생겨먹은 인간이길래 이것밖에 못돼"라며 이동철 때리려 했고 이동철은 남태형을 구타했다. 남태형은 구타를 당하며 '당신 같은 인간이 어떻게 내 아버지야'라고 생각했고 "사라져. 내 인생에서 사라지라고"라며 이동철을 때리려고 시도했지만 이동철의 주먹에 맞아 벽돌에 머리를 부딪히고 쓰러졌다. 우지환은 집 밖을 나서다 쓰러진 남태형을 발견하고 황급히 병원으로 옮겼다.


이후 남태형은 백주홍의 병원에 실려왔고 백주홍은 남태형의 의료 기록지를 보고 AB형이라는 사실에 충격받았다. 백주홍은 우지환에게 "내 기억으로는 아버님이 O형이었거든?"라고 전했다.

한편 우지환은 '남태형이 아버지 아들이 아니라고? 남태형은 자기가 이동철 아들이라는 걸 알고 있었던 거야'라며 남태형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됐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