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펭수 트로트 실력 극찬 "이대로 오디션 나가도 돼" [도장깨기]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8.18 15:39 / 조회 : 8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LG헬로비전
가수 장윤정이 '장윤정의 도장깨기'에서 펭수의 트로트 실력을 극찬한다.

18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예능 프로그램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연출 방우태, 제작 LG헬로비전) 13회에서는 펭수와 도티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초통령 특집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지원자로 출연한 펭수는 트로트 가수들의 꿈의 무대로 불리는 KBS '가요무대'에 출연하고 싶은 야망을 내비쳤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펭수는 "장쌤(장윤정 선생님)에게 트로트를 배워서 펭귄 최초로 '가요무대'에 서 보겠습니다"라면서 장윤정을 자신의 트로트 스승으로 추앙했다.

이에 펭수의 노래를 들은 장윤정은 "솔직히 가르칠 게 없다. 지금 이대로 트로트 오디션에 나가도 된다"며 펭수의 트로트 실력에 극찬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장윤정과 펭수의 듀엣이 예고돼 관심이 쏠린다. 펭수가 "'당신이 좋아' 같이 한번 불러봅시다"라며 장윤정에게 듀엣을 제안하자, '도장깨기' 시즌1부터 펭수 섭외를 간곡히 요청했다는 장윤정은 "오케이, 콜"을 외치며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다.

이에 장윤정과 펭수는 환상의 하모니로 '당신이 좋아'를 열창한 한편, 펭수는 즉석으로 화음까지 넣는 실력으로 장윤정을 감탄케 했다는 전언이다. 18일 오후 7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