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치악배 전국 농구대회' 원주DB 홈구장에서 개최

전시윤 기자 / 입력 : 2022.08.18 09:44 / 조회 : 7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 원주시농구협회


강원도 원주에서 2022 원주치악배 전국 농구대회가 펼쳐진다.

오는 8월20일, 21일까지 2일간 전국 농구클럽 30팀이 참가하는 '2022 원주치악배 전국 농구대회'에는 블랙라벨, 3포인트 등 전국 각지에 최고의 기량을 가진 팀들이 집결한다.

이번 대회에 개최지인 원주시는 수도권과 매우 가깝고 스포츠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대표적 지역 농구도시이다.

본 대회는 원주시체육회와 원주시농구협회가 주최,주관으로 진행되며 대회공인구는 윌슨이다. 또 원주연세병원 의료 지원을 통해 안전한 대회로 만들기 위해 후원에 나섰다.

원주시체육회 이수영 회장은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개최되는 원주치악배 농구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원주시는 다양한 스포츠 시설이 확충되어 있고 농구뿐만 아니라 여러종목에 원주치악배를 연속성있는 대회로 키워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농구 도시 원주시체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image


또 원주시농구협회 원철희 회장은 "원주치악배 농구대회는 오랜 시간 개최해온 전통있는 전국단위 농구대회다. 특히 원주DB프로미의 홈코트인 원주종합체육관을 비롯하여 경기장 3곳 모두 농구를 정말 재밌게 즐기실 수 있는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원주시 관계자들 모두가 친절하게 출전 선수 및 관계자들을 맞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단이 부상 없이 끝까지 재미있게 이번 대회를 마치고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대회는 클럽부, 40대부 2개 종별로 진행되며 각각 200만원의 전국 최고 수준의 우승상금이 걸려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