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신곡 'WHISPER' MV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18 0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IST엔터테인먼트(아이에스티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직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지난 16일 타이틀곡 '위스퍼(WHISPER)'를 포함한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로 컴백, 이후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가 17일 오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는 압도적인 성과를 달성했다. 같은 날 오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등장한 더보이즈의 '위스퍼'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핫'한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매체 빌보드도 더보이즈의 이번 신곡 '위스퍼'를 집중 조명했다. K팝 전문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은 더보이즈의 신곡 '위스퍼'에 대해 "더보이즈가 가장 잘하는 것의 정수를 보여준다"고 소개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곳곳에 짜릿한 순간들이 포진되어 있다"며 "이들은 신곡 '위스퍼'로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갈 것"이라고 기대와 호평을 함께 드러냈다.

더보이즈의 신곡 '위스퍼'는 지난 16일 공개된 이후 국내 음원, 음반차트와 글로벌 차트까지 모두 최상위권에 오르며 '톱 보이그룹'으로 성장한 이들의 놀라운 파급력을 입증했다. '위스퍼'는 발매 이후 벅스 1위, 멜론 실시간 차트 18위에 오른 것은 물론 미국, 러시아,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터키 등 해외 16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아우르며 선전을 펼쳤다.

약 9개월만에 발매된 더보이즈의 신보 '비 어웨어'는 소년들이 금지된 사랑을 마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정의 파동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담고 있는 앨범이다. 이 중 타이틀곡 '위스퍼'는 짜릿하게 들려오는 속삭임에 매료되어 도파민이 피어나는 순간을 표현한 트랙으로, 더보이즈만의 청량·섹시·판타지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9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위스퍼'의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나간다.



▶THE BOYZ(더보이즈) 'WHISPER' MV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