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홈에서 김포 상대로 연패 끊는다!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2.08.17 11:50 / 조회 : 514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충남아산FC가 안방에서 김포FC를 상대로 연패를 끊어낸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은 오는 17일 오후 7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김포FC(이하 김포)와 하나원큐 K리그2 2022 3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충남아산은 빡빡한 일정 속에서 잠시 주춤했다. 지난 14일 대전하나시티즌과의 원정 경기에서 아쉬운 1-2 패배를 당하며 3연패의 수렁에 빠졌다. 충남아산은 대전을 상대로 선제골을 기록하는 등 좋은 경기력을 보였지만 아쉽게 패배하고 말았다.

이제 다시 치고 올라갈 때가 됐다. 어느새 4위 FC안양과의 승점 차는 10점까지 벌어졌고 6위 경남FC가 승점 1점 차로 바짝 추격해오고 있다. 플레이오프권에서 시즌을 마감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맞대결 상대는 김포다. 김포는 지난 7월 17일 전남드래곤즈전 이후 승리가 없다. 1무 3패로 주춤한 상태다. 반전이 필요한 충남아산에겐 좋은 기회다. 충남아산은 올 시즌 김포를 두 번 만나 모두 이겼다. 첫 맞대결에서는 4-0 완승을 거뒀고 두 번째 맞대결에선 2-1 승리를 따냈다.


특히 ‘주포’ 유강현은 두 차례 김포전에서 총 3골과 2도움을 터뜨리며 킬러의 면모를 보였다. 마침 유강현은 직전 라운드 대전전에서 골 맛을 보며 날카로운 득점 감각을 계속 유지 중이다. 홈에서 극강인 대전을 상대로 보여준 경기력과 올 시즌 김포전 전승까지 충남아산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이유다.

충남아산은 홈 강세를 바탕으로 김포를 공략할 예정이다. 올 시즌 안방에서 7승 4무 3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물론 방심은 금물이다. K리그2 도깨비 팀으로 떠오른 김포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 집중력을 잘 유지해 연패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충남아산은 김포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관람 시 편의를 위해 물티슈, 부채를 제공한다. 푸드렐라와 함께하는 사다리 타기 게임 등 후원사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장외 광장에서는 페이스페인팅, 바이오플러스와 함께하는 홈인원 골프 체험존, 사인회, 뽑기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8월 1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펼쳐지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김포FC의 경기는 IB 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사진=충남아산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