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최애돌 셀럽' 생일날 기부요정 등극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17 11:23 / 조회 : 7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최애돌
배우 송지효의 생일을 맞이하여 최애돌 셀럽에 모인 팬들의 화력으로 제26대 기부요정에 선정되어 기부금을 전달한다.

송지효의 글로벌 팬클럽은 최애돌 셀럽을 통해 하루 동안 75,977,814표를 투표하여 기부금을 달성했다. '최애돌 셀럽'은 각종 기념일에 5555만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당일 '최애돌 셀럽' 커뮤니티 상단을 직접 만든 생일 배너로 꾸민 팬들은 전 세계 언어로 송지효의 생일을 축하했다. 또한 이들은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광고 서포트 모금에 성공했다. 팬들이 직접 디자인한 광고가 성수역에서 오는 22일까지 게시된다.

송지효는 최애돌 셀럽을 통해 기부요정 2회 달성으로 총 100만 원을 기부했다. 송지효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현재 군부 쿠데타로 교육 시스템 마비를 겪고 있는 미얀마 학생들을 위해 교육 인프라 구축 기금으로 쓰인다.

지난 15일 송지효의 42번 째 생일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함께 공개 된 사진에는 팬들이 준비한 선물과 풍선, 꽃다발 등 다양한 선물에 둘러싸인 모습이 담겼다. 한편 송지효는 현재 SBS '런닝맨'에 출연 중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