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 빅보스엔터 전속 계약..이종혁·전동석과 한솥밥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8.17 08:25 / 조회 : 77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빅보스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배우 이지수가 새 둥지를 틀었다.


17일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지수와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지닌 이지수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이지수는 자신만의 색깔로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내는 배우다. 배우 본인이 가진 역량과 매력이 뛰어난 만큼 그가 가진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2012년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데뷔한 이지수는 이후 '프랑켄슈타인', '스위니 토드', '록키호러쇼', '타이타닉', '노트르담 드 파리', '킹아더', 등에 출연,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표현력으로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뮤지컬 '사의찬미'에서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 '윤심덕'을 완벽하게 소화, 한층 물오른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하기도. 또한, 데뷔 후부터 굵직한 작품들에 출연함은 물론, 섬세한 표현력과 청아한 목소리로 대학로를 사로잡은 그는 최근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마리아'로 캐스팅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오는 11월 17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역사적인 첫막을 올리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