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임 김유하 강혜연, '우리들의 트로트' 출연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17 08:07 / 조회 : 1326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용임 김유하 강혜연(왼쪽부터) 사진제공 = 크레아 스튜디오, MBN


가수 김용임과 김유하, 강혜연이 9월 방송될 '우리들의 트로트'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9월 방송될 MBN 추석 특집 '우리들의 트로트'는 대한민국 레전드급 트로트 가수는 물론 전 국민적 사랑을 받는 트로트계 신성들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2인의 트로트 가수가 총출동한다.

데뷔 40년 차인 '관록의 레전드' 김용임과 뛰어난 가창력과 유려한 완급 조절 실력을 지닌 '노래 천재' 8세 김유하의 출격은 세대를 뛰어넘어 대한민국의 남녀노소를 아우른다는 '우리들의 트로트'의 대통합 취지를 드높여 각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더불어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트로트 팬들의 마음을 온전히 사로잡고 있는 뉴트로트의 선두주자 강혜연이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우리들의 트로트'는 붐, 장민호, 정동원이 MC로 나선다. 설운도,강진,진성,조항조,김수희,박현빈,김희재,전유진 등이 출연한다.

'우리들의 트로트' 제작진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실력자 김유하 양이 추석특집에 걸맞은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했으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따스한 카리스마로 후배 가수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용임이 특별 듀엣 무대를 준비 중이다. 과연 그녀의 파트너는 누구일지 9월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