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콘서트 종료 후 팬들과 만남 "책임감이자 의무감"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8.16 16:16 / 조회 : 1011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이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했다.

16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송가인은 지난 13일과 14일 광주에서 열린 '2022 전국투어 - 연가(戀歌)' 콘서트 후 작은 팬미팅을 진행했다.

공연이 끝난 후 팬들을 알뜰살뜰하게 챙긴 송가인은 "팬분들과의 만남은 나의 책임감이자, 팬분들에 대한 의무감이다"고 전했다.

이어 "80세 할아버님부터 93세 할머님까지 나에겐 모두 소중한 분이다. 모두 건강하셔야한다는 나만의 의무감이 있다. 할머님, 할아버님, 오래오래 행복하게 건강하세요"라는 인사를 전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송가인은 지난 5월부터 '2022 전국투어 - 연가' 콘서트를 통해 전국 각지 팬들과 만나고 있다. 공연마다 20곡이 넘는 곡들과 다양한 래퍼토리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트로트 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송가인은 '미스트롯1'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거르지 않고 공연이 끝난 후 항상 팬들을 배웅하기 위해 직접 나서고 있다"며 "공연을 찾아오신 부모님들의 손을 잡아 드리고 일일이 인사도 드리며 '소통 대통령'으로 불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7일 청주대학교에서 '2022 전국투어 연가' 청주 콘서트를 진행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