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솔로로 자리잡은 비결.."항상 감사함 잊지 않는다"

장충체육관=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8.14 16:4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강다니엘 /사진=커넥트 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첫 솔로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는 가운데, 솔로로서 활동하는 것에 대한 자신만의 비결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8월 14일 오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솔로콘서트 '2022 강다니엘 콘서트 '퍼스트 퍼레이드' 인 서울' 개최를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공연 전 취재진을 만난 강다니엘은 설레는 마음을 드러내며 콘서트를 열게 된 소감을 말했다.


이번 콘서트는 강다니엘이 솔로로 데뷔 한 후 처음 열리는 콘서트다. 워너원 활동 후 솔로로서 잘 자리 잡은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솔로 활동의 비결에 대해 묻는 질문에 "사실 저도 제가 잘 하고 있는지 고민이 많다. 항상 앞을 보고 살아야 하니까, 앞으로도 계속 후회없이 좋은 음악을 내고 싶다"라며 "앞서 앨범 기자간담회에서도 그런 말을 했다. 뻔한 말이지만 좋은 음악 내는 가수 되겠다고 했는데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것이지만,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다니엘은 "제가 솔로로 활동을 하는 분들께 조언 아닌 조언을 드릴 수 있다면, 같이 무대를 채워나가는 분들에 대한 감사함 잊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댄서나 헤어 메이크업 매니저, 회사의 모든 분들과 함께 나가니까 그들에 대한 감사합을 잊지 않아야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열렸다.


한편 강다니엘 첫 솔로 단독콘서트는 13일과 14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