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 블랙핑크, 선공개곡 'Pink Venom' 베일 벗었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8.14 13:10 / 조회 : 137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블랙핑크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이들의 정규 2집 선공개곡 'Pink Venom' 작사·작곡진 정보가 첫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Pink Venom' 크레딧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형적인 핑크룩 콘셉트의 고정관념을 깬, 걸크러시 아우라를 물씬 풍긴 블랙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압권인 포스터다.

여기에는 블랙핑크와 의기투합한 YG 최강 프로듀서진 이름이 새겨졌다. 작사에 TEDDY와 Danny Chung, 작곡은 TEDDY와 24, R.Tee 그리고 IDO가 힙을 합쳤다. 편곡은 24, R.Tee, IDO가 참여해 또 하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 탄생을 예감하게 했다.

블랙핑크 데뷔 이래 발매한 모든 곡의 메인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온 TEDDY가 이번에도 작사·작곡에 참여한 만큼 높은 음악적 완성도가 기대된다. 여기에 24와 R.Tee 등 YG의 히트곡 메이커 조합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오는 19일 선공개되는 신곡 'Pink Venom'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다. 'BORN PINK' 프로젝트 대장정의 서막을 여는 곡인 만큼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블랙핑크는 'Pink Venom'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을 뜨겁게 달군 뒤 9월 16일 정규 2집 'BORN PINK'를 발표한다. 이후 약 150만 명 규모의 월드투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