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핫핑크가 잘 어울리는 남자였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8.14 12:27 / 조회 : 8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킹콩 by 스타쉽


이광수가 컬러풀한 의상과 밝은 에너지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1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이광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머스타드'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다양한 컬러의 의상만큼 다채로운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핫핑크부터 옐로, 그린 등 컬러풀한 의상을 찰떡으로 소화하며 '인간 팔레트'다운 면모를 뽐낸다. 또한 이광수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다이내믹한 포즈로 유쾌한 매력을 배가시키기도.

이날 촬영 현장에서 이광수는 광고 콘셉트에 딱 맞는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긍정 에너지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이광수는 2022년 상반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을 통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연기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혔다. 그런가 하면 그는 tvN '어쩌다 사장2'에 출연, 인간적이고 따뜻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일으키며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이어 광고까지 접수한 이광수가 펼쳐낼 남은 하반기 활약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이광수가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는 오는 9월 8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