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전다빈 "현재 165cm-55kg..한때 71kg 찍었다"[스타IN★]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8.13 06:55 / 조회 : 18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전다빈 인스타그램


MBN '돌싱글즈3'에서 화제가 된 전다빈이 체중을 20kg 감량했다며 현재 키와 몸무게를 공개했다.


전다빈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앞서 공개한 사진에서 전다빈은 필라테스 자세를 취하며 늘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전다빈은 "원래 평소 52키로 정도 였는데 임신했을때 입덧으로 살이 좀 빠졌다가 71kg에 출산을 했어요."라고 깜짝 고백하며 "아이 낳고 산후마사지 아무리 받아도.. 66-8kg정도..로 1년반을 살았었어요.오랜만에 만난사람마다 하는 말이 "너 왜이렇게 살쪘어?" 였다"라고 적었다.

image
/사진=전다빈 인스타그램
이어 " 등도 굽고 어깨 비대칭에 말려서 심각한 상태에 친언니가 PT&필라테스강사였기에언니가 폼롤러사용법을 알려주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애기 재우면 혼자 홈트를 했던게저의 산후다이어트의 첫 시작이였습니다."라며 (본래 어려서부터 운동은 좋아했던 과거를 언급,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평생숙제#월요가 #오운완 (오전 운동 완료)"라고 덧붙였다.


image
/사진=전다빈 인스타그램
전다빈은 MBN '돌싱글즈3'에 출연, 그는 최종 선택에서 유현철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지만, 유현철이 변혜진을 택하면서 시선을 모았다.

이어 전다빈은 자신의 키가 165cm이고 몸무게는 55kg이라고 적었으며 "결혼을 뭐하러 또 한답니까? 연애할 거예요. 몽글몽글한 그 설렘 느낄래요"라고 적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