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야 어디가?' 이찬원, 본격 고기 먹방..여기가 '찬또천국♡'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8.12 05:35 / 조회 : 69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찬또야 어디가?'에서 본격 고기 먹방으로 팬들의 침샘을 자극하며 설렘을 안겼다.

이찬원은 8월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여행 콘텐츠 '찬또야 어디가?' 7화를 공개했다.

지난 6화에서 눕방과 불멍을 보여준 이찬원은 7화에서는 남다른 고기 먹방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찬원은 주방에 들어가 구황작물을 포일에 싼 후 화로에 넣고, 스태프들의 도움을 받아 재료 손질을 하며 절친의 노래를 연신 신나게 흥얼거렸다. 이찬원은 재료 손질을 마치고 고기 굽기에 돌입했고, 난타를 하듯 숯판을 치면서 고기 굽는 '꿀팁'을 선보였다.

이찬원은 저녁상을 준비한 후 본격적인 고기 먹방을 시작했다.

image
이찬원은 고기를 먹으며 "진짜 이 고기들이 천사처럼 보여 천사처럼"이라며 천국의 맛 표현을 하고 감탄사를 연발하며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찬원은 제작진이 선물해준 큰 소주잔에 소주를 가득 붓고 팬들을 향해 건배를 제안,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날 이찬원은 개인적인 여행은 한 번도 없었다며 가족 여행도 7살 때 고향 근교 캠핑장에서 했던 게 마지막이라고 밝혀 짠하게 만들기도 했다.

팬들은 "고기 굽는 스킬이 역시 다르네요 천국으로 초대하는 힐링 바비큐에 침 고입니다", "국민 사랑둥이 이찬원의 행복한 힐링 시간 함께 응원해 오내언사", "찬원님 주위 사람 챙기는건 타고난 성품 같아요 힐링하는 모습 보니 행복해 보여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image


▶[찬또야 어디가? 7화] 천국으로 초대하는 힐링 바베큐파티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