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가온, 코로나19 확진.."당분간 5인 체제" [공식]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8.11 18:07 / 조회 : 925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가온이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데뷔 첫 미니 앨범 '헬로, 월드!'(Hello, world!)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테스트 미'를 비롯해 '낙 다운'(KNOCK DOWN), '서커 펀치!'(Sucker Punch!), '스트로베리 케이크'(Strawberry Cake), '파이럿츠'(Pirates) 등이 수록됐다. /2022.07.2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멤버 가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온이 8월 1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JYP는 "가온은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하였으나, 미열 증세를 보여 실시한 자가 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고,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진행한 신속 항원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가온을 제외한 5명의 멤버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11일 예정되어 있던 팬사인회 일정을 포함한 금주 음악방송 스케줄은 불가피하게 5인 체제로 진행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가온의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하 JYP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Xdinary Heroes 멤버 가온이 금일, 8월 10일(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가온은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하였으나 미열 증세를 보여 실시한 자가 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고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진행한 신속 항원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가온을 제외한 5명의 멤버는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가온은 현재 경미한 미열 증세만 있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재택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11일(목) 예정되어 있던 팬 사인회 일정을 포함한 금주 음악방송 스케줄은 불가피하게 5인 체제로 진행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온의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Xdinary Heroes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가온의 치료와 빠른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