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첫사랑(CSR), 사랑스러움으로 물들인 여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10 22: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첫사랑(CSR)이 무더운 여름을 사랑스러움으로 물들였다.

첫사랑(수아, 금희, 시현, 서연, 유나, 두나, 예함)은 10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 타이틀곡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첫사랑은 봄날의 햇살처럼 환하고 여름의 아침처럼 청량한 분위기로 무대에 등장했다. 첫사랑은 신인답지 않은 여유와 무대 매너를 보였고,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펼쳤다.

첫사랑은 K-하이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첫사랑 만의 설렘 가득하고 발랄한 퍼포먼스가 무더위를 날려버렸다. 특히 'Pop? Pop!'과 '7272'에 포인트를 맞춘 첫사랑의 핑거 안무 포인트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첫사랑은 지난달 27일 열일곱 동갑내기 소녀들이 처음 느끼는 첫사랑의 감정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Sequence : 7272(시퀀스 : 7272)'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데뷔곡 '첫사랑 (Pop? Pop!)'은 말로만 듣던 첫사랑의 감정을 즐기며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열일곱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데뷔 일주일 만에 KBS 2TV '뮤직뱅크' K차트에서 4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첫사랑은 다양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첫사랑 (Pop? Pop!)'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각종 커버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