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NA(최예나), 강렬한 록 스피릿부터 긍정 해피 바이러스까지 [쇼챔]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10 22:4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YENA(최예나)가 최예나 만의 스마트폰 세상을 공개했다.

최예나는 10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의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과 수록곡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최예나는 'WithOrWithOut' 무대로 컴백의 서막을 알렸다.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WithOrWithOut'으로 무대에 오른 최예나는 항상 함께 했던 친구와 멀어지는 감정을 담은 가사로 강렬한 록 스피릿을 발산했고, 파워풀한 제스처를 더해 시원함을 선사했다.

이어 최예나는 시청자들은 최예나 만의 'SMARTPHONE' 세상으로 초대했다. 게임 캐릭터 같이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무대에 등장한 최예나는 다양한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쓰는 여러 동작의 포인트 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최예나는 지난 3일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을 비롯해 수록곡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 'WithOrWithOut', 'Lemon-Aid(레몬-에이드)', 'U(유)'까지 전곡 음원차트에 진입시켰으며, 초동 판매량 11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SMARTPHONE'은 에너제틱한 드럼 비트와 전자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스마트폰이 일상이자 친구가 되어버린 현시대를 최예나의 시선으로 재기발랄하게 표현했다. 특히 폭발하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최예나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신나는 여름을 책임질 전망이다.

한편 최예나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SMARTPHONE'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