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주년' 서기, 라디오 최적화 게스트 등극 '종횡무진 활동 ing'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8.10 22:03 / 조회 : 779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서기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싱어송라이터 서기가 라디오 게스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서기는 지난달 29일 네이버 NOW. '응수C네 시즌2'를 시작으로 2일 SBS 러브FM '간미연의 러브나잇'과 네이버 NOW. '비투비 현식의 야간작업실', 3일 KBS 2Radio '임백천의 백 뮤직' 등 각종 라디오에 출연하며 컴백 첫 주부터 활발할 활동을 펼쳤다.

이어 서기는 7일 새벽 MBC FM4U '스포왕 고영배'와 KBS 쿨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 9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10일 네이버 NOW. 윤상의 '너에게 음악'까지 종횡무진했다. 서기는 라디오에 최적화된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토크를 꾸며 청취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서기 하면 빠질 수 없는 라이브 무대도 귓가를 사로잡았다. 신곡 '낮잠'뿐만 아니라 여진 '그리움만 쌓이네', 정은지 '너의 밤은 어때', 이문세 '옛사랑', 윤딴딴 '밤에 잠이 안 올 때', 장범준 '고백'(원곡 박혜경), LANY 'ILYSB', 장필순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등 감성을 어루만지는 무대를 선사했다.

JTBC '싱어게인2' 출연 당시 춤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서기는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세븐틴의 '아주 NICE' 댄스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밖에도 신곡 작업 비하인드, 현재 출연 중인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의 생생한 후기를 전하는 등 듣는 재미를 높였다.


서기는 지난달 28일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신곡 '낮잠'을 발표,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서기는 오는 12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