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귀요미 3단 콤보'..심쿵주의보♥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8.09 07:04 / 조회 : 100246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진이 '귀요미 3단 콤보'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스러운 애교로 가득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진은 깔끔한 흰 티셔츠 한 장만으로 완벽한 월드 와이드 핸섬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image


진은 작고 말간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 맑고 선한 눈빛의 세상 무해한 표정으로 꽃받침, 볼콕콕, 브이의 3종 무한 애교를 발사, 설렘의 정점을 찍으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홀렸다.

팬들은 "제대로 저격당했다..왕 심쿵쟁이", "무려 3단 애교 콤보라니", "왕 귀염둥이 사랑둥이.. 내꺼하자", "매일매일 반하고 있어요", "월드 와이드 핸섬 애교 도저히 막을 수 없어", "내 사랑 모두 가져가ㅠㅠ", "귀여움은 절대 연습만으론 안되지..타고 난거야", "순수 자연산 사랑스러움 JIN", "석지니만 있음 이 세상 완벽한 행복이야"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image
진의 인스타그램은 일상의 삶과 슈퍼스타 삶의 묘한 어울림이 매혹적인 사진과 분위기로 큰 사랑과 주목을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성숙한 세련미와 순수한 아름다움, 시크한 차가움과 온화한 따스함이 고유한 'JIN 스타'감성의 빛을 발하며 글로벌 팬들은 물론 유명 인사와 셀럽, 대중을 팔로워로 불러들이고 있다.

진은 인스타그램 사진 한 장에도 진솔한 마음과 투명한 아름다움을 담아 팬들이 궁금해하는 근황을 알려주며 행복하게 소통하는 팬 사랑꾼 다운 면모를 보이며 '심쿵주의보'를 부르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