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 얼반웍스와 전속계약 체결..김민주와 한솥밥 [공식]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8.08 13:19 / 조회 : 63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남지현 /사진제공=얼반웍스
가수,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한 멀티테이너 남지현이 얼반웍스의 새로운 가족이 됐다.

얼반웍스는 8일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남지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밝은 에너지와 여러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남지현은 "좋은 회사, 좋은 사람들을 만나 감사한 마음이 크고 든든하다"며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면서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지금까지 활동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장르와 분야 상관없이 다방면으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며 "연기는 물론 노래, 유튜브 등 콘텐츠의 경계 없이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올렸다.

한편 남지현은 2009년 그룹 포미닛으로 데뷔해 러블리한 매력으로 단단한 팬층을 확보해왔다. 2017년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왜 오수재인가'에서 로스쿨 1학년 '나세련' 역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얼반웍스는 아이즈원 김민주, 이서영을 포함해 다재다능한 가수, 배우들이 모여있다. 뿐만 아니라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블랙독', '나쁜녀석들' 등 완성도 높은 예능과 드라마를 다수 제작한 종합 미디어 그룹이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