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세계 최초 美라스베이거스 460m 초대형 생일 라이트 쇼..24개 거대 스크린 송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8.08 07:42 / 조회 : 187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중국 팬클럽이 미국에서 세계 최초 역대급 생일 서포트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정국의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프리몬트 스트리트에서 정국의 생일을 위한 라이트 쇼를 진행한다.

'정국 차이나'에 따르면 오는 9월 1일 24시간 동안 라스베이거스 프리몬트 스트리트에서 460mx27m에 달하는 돔 형의 오버 헤드 LED 캐노피와 24개의 거대한 기둥 스크린 등에서 정국의 비바 비전 라이트 쇼(Viva Vision Light Show)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서포트는 팬이 진행하는 전 세계 최초 서포트라고 '정국 차이나'는 밝혔다. 라스베이거스 관광객 필수 코스이며 세계에서 가장 초대형 스크린으로 그 비용도 상당하다고 전해져 '정국 차이나'의 초강력 팬 화력 실감케 했다.

image
팬들은 "상상 그 이상을 만드는 정국차이나♥나도 가고 싶다…" "전세계에서 가장 큰 초대형 비디오 스크린이래" "스케일 쩐다" "이 거리가 엄청 길게 이어지는데 완전 재미있고 사람많고 길거리 공연 등등 재미있음" "비용이 어마어마하대!! 1차 서포트부터 역대급!! 팬화력 미쳤다" " 정말 어메이징하고 유니크하고 듣도 보도 못한 생일 프로젝트!!!!!" "정국에 대한 크고 깊은 사랑만큼 창의적이고 멋진 서포터 감동입니다♥" "늘 최초 최고의 서포트만 보여주네 정차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앞서 '정국 차이나'는 매년 정국의 생일을 맞이해 세계 '최초', '최고'의 아낌 없는 서포트들을 선물해왔다.

image
image
image
image
'정국 차이나'는 국내에서 2년 연속 해운대, 한강 불꽃놀이를 개최했고 KTX,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 랩핑 생일 서포트 등 초특급 스케일의 서포트를 진행했다.

정국 차이나'는 2021년 국내 TV 채널 SBS, KBS2, JTBC, Mnet, TVN 5곳에서 생일 광고를 동시에 '최초'로 진행했고 세계 각국에서 33개 이상의 비교 불가한 서포트를 펼친 바 있다.

정국 차이나'는 정국이 미국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와의 협업곡 'Left and Right'(Feat. Jung Kook of BTS)의 발매를 응원하기 위해 6월 20일~6월 26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 광고부터 KBS와 MBC의 11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홍보 광고 서포트도 진행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