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캠핑 VLOG' 유튜브 24시간 최다 조회수 1위..인기 영상 4위→트위터 123개국 실트 '폭발적'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8.08 07:24 / 조회 : 14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캠핑 브이로그'를 공개한 후 유튜브 1일 최다 조회수 1위부터 트위터 123개국 실트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 관심과 인기를 자랑했다.

정국은 8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BTS VLOG] Jung Kook l CAMPING VLOG' 라는 제목과 '#캠핑이올시다' '#한국인특_볶음밥배따로있음' '#오로라불멍' 해시태그로 약 46분 짜리 캠핑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국은 자신이 직접 운전을 하며 캠핑 브이로그를 시작했다.

정국은 "난생 태어나서 처음 차박을 브이로그를 통해 하게 되었다" 라고 한껏 기대감에 들뜬 목소리로 밝히며 목적지 고성을 향해 달려갔다.

정국은 가평 휴게소에 들러 "뭔가 유튜버가 된 것 같다" 며 목적지까지 먹방을 하기 위해 '회오리 감자', '소떡소떡' '닭, 새우 강정', '고구마 스틱' 등 다양한 간식을 구매했다.

image
먹방에 대한 즐거움도 잠시, 창밖으로 갑자기 비가 내리자 정국은 "이 머선 일이고!" 라 말하며 당황했고 "기상 악화로 인해 원하는 그림이 나오지 않을 것 같다. 비오는 날 수영이나 할까?" 라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여줬다.

마침 카라반까지 도착한 정국은 파도가 높아 수영이 불가능한 상황을 많이 아쉬워하며 카라반을 고정하고 물을 채운 후 장을 보러 마트로 향했다.

정국은 캠핑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삼겹살을 신중히 고르고 라면, 쌈무, 폭죽 등을 차근차근 구입해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왔다.

정국은 참나무로 불을 직접 피우고 "빨리 어둑어둑해졌으면 좋겠다" 고 소망했다.

이어서 정국은 솥뚜껑에 삼겹살을 올리고 기름에 묵은지를 지글지글 구워 쌈무에 싸 한입에 '꿀꺽' 고기 먹방에 빠졌고 "너무 맛있다" 라 감탄을 연발하며 박수까지 쳐 보였다.

image
image
image
또 정국은 마시멜로를 구워 먹은 뒤 주변이 어두워지자 2차로 삼겹살, 라면 그리고 고기 볶음밥까지 폭풍 흡입했고 야무진 요리 실력도 선보였다.

이후 정국은 팬들과 브이 라이브 개인 방송을 진행한 후 오로라 가루로 불멍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 했다.

정국은 모래사장 위에 'BTS♥ARMY. Forever.' 을 새겨 눈길을 끌었고 "우리 존재 이유는 아미다! 너는 나의 이유다"를 바탕으로 자신의 자작곡 마이 유를 썼다며 팬클럽 아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팬들은 "같이 캠핑 가고 싶은 남자 전정국♥" "정국이랑 캠핑가면 알아서 음식 다 해줄 것 같음 남친미 쩐다 설레ㅜㅜ너무 잘생김 귀여움" "귀여워서 보는 내내 잇몸 미소" "캠핑 브이로그에서 먹방의 신개념 다 보여줌" "삼겹살 2번 먹고 라면에 볶음밥에 먹짱 정국이!! 역시 제대로네" "썸네일 디자인도 너무 사랑스럽고 센스있어" "캠핑 브이로그 보니까 나혼자 산다 전정국편 보고싶다 관찰하고 싶은 욕구가 생겨" "오로라 불멍보고 소리지르는 모습 너무 순수해" "정국이 캠핑 브이로그 보는 내내 내가 다 힐링이되네" "정구기 브이로그 보는데 가슴이 훈훈해지다 못해 탄내나...정말 사랑만 주고 싶게 만듬"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정국의 캠핑 브이로그 영상이 공개된 후 트위터에서 'jungkook'과 Jungkookie가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 2위에 각각 올랐고 'Jungkookie', '#JUNGKOOK', 'Jungkook', '정구기 브이로그' 등이 123개 국가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압도적인 주목을 받았다.

8월 7일 기준 'Jung Kook l CAMPING VLOG' 영상은 유튜브 24시간 '최다' 조회수 비디오 1위,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 전세계 뮤직 비디오 트렌딩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image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문완식|munwansik@mt.co.kr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