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 예매율 1위 역전..신작 공세에도 흥행 순항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8.05 13:44 / 조회 : 635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산: 용의 출현 / 사진=영화 포스터
'한산: 용의 출현'이 전체 예매율 1위로 역전하며 압도적인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한산: 용의 출현'은 예매율 34.8%(오후 1시 기준)를 기록하며 1위에 올라섰다. 신작들의 공세 속에서 전체 예매율 1위 정상을 탈환하는 저력을 보여준 것.

다시 한번 흥행 저력을 보이는 중인 '한산: 용의 출현'은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산: 용의 출현'의 흥행 역주행의 원동력은 바로 뜨거운 입소문이다.

넓은 세대 관객층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 관객들이 동반 유입되고 있는 것. CGV 골든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9.4점, 메가박스 9.1점 등 각 극장 사이트 평점, 포털 사이트 평점 등도 높은 수준을 유지하며 입소문 날개를 달고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더불어 '한산: 용의 출현'은 빠른 속도로 400만 돌파를 향한 흥행 가도까지 달리고 있어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게 모아지고 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