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병헌 동생' 이지안→서현진, '불후-미스코리아 특집' 출격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8.04 13:20 / 조회 : 23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지안, 설수현, 서현진이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사진=스타뉴스, 린브랜딩(서현진 사진)
'이병헌 동생' 이지안, 서현진, 홍여진 등 한국의 미를 뽐냈던 미스코리아들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오는 8일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녹화는 '미스코리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불후의 명곡'의 '미스코리아 특집'에는 한국의 미(美)를 알린 미스코리아들이 참여한다.

1996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 출신이자 '이병헌 동생'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지안의 출연이 이목을 끈다. 오빠 이병헌의 에피소드를 비롯해 과거 활동 에피소드를 어떻게 풀어낼지 이목이 쏠린다.

이밖에 1996년 미스코리아 미스 한국일보 출신 배우 권민중, 1990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스엘칸토 출신 권정주, 1999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미 출신 방송인 설수현, 서현진은 2001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선 하이트 출신으로 MBC 아나운서로 활동했던 서현진도 출연한다.


또한 1979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이자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한 홍여진도 이번 '불후의 명곡'에 함께 한다.

한국의 미를 알린 미스코리아 6인. 이들이 '불후의 명곡'에서 각자의 사연을 담은 선곡,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미스코리아 특집'은 8월 말 방송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