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송강, 명치까지 셔츠 풀고..첫 日 패션지 커버[화보]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8.03 10:47 / 조회 : 10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나일론 재팬 글로벌 이슈


배우 송강이 첫 일본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일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송강이 최근 '나일론 재팬 글로벌 이슈(NYLON JAPAN GLOBAL ISSUE)' 커버에 등장했다. 이 잡지는 발매 후 현지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여 그의 인기를 짐작케 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송강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컨셉에 따라 소년미와 남성미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짙은 존재감을 발산한 그는 화보 장인다운 다채로운 아우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한국과 일본 양국을 줌(Zoom)으로 연결해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장에서 송강은 밝은 에너지로 현장을 리드해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으며, 촬영에 들어가는 순간 모델로 변신한 송강의 멋진 포즈와 의상 소화력은 한일 양국 에디터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image
/사진=나일론 재팬 글로벌 이슈
image
/사진=나일론 재팬 글로벌 이슈
image
/사진=나일론 재팬 글로벌 이슈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본인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눈을 꼽은 송강은 "눈은 여러 감정을 담고 있어요. 제가 그 눈으로 상대방을 응시하면, 말이 없어도 눈빛만으로도 고스란히 상황 전달을 할 수 있으니까요"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또한, 도전해 보고 싶은 캐릭터로는 "'지킬 앤 하이드'처럼 상반된 인격이 공유된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해 보고 싶어요"라며 배우로서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송강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재팬 글로벌 이슈(NYLON JAPAN GLOBAL ISSU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송강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와 시즌3 촬영에 한창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