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역시 세다..男배우 3명 동시에 놀리는 말발이 '헉'

'이병헌♥' 이민정, '비즈니스 남편' 이상엽 놀리기 꿀잼 "골린이 귀엽다야"[스타IN★]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8.02 18:16 / 조회 : 1045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상엽 인스타그램


배우 이상엽과 이민정이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이상엽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고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에는 이상엽이 절친 온주완, tvN '식스센스' 정철민PD와 만나 골프를 친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를 본 이민정은 댓글로 "골린이 귀엽다야 주완이랑 동욱씨랑 가자. 욱동씨 잘 치더라"고 이상엽의 절친 온주완, 김동욱을 소환했고, 이상엽은 "욱동이가 제일 바쁠걸"이라며 웃었다.

이에 김지석도 "왐마 동욱이랑 함 조 짜볼까"라고 했고, 이상엽은 "왐마 가능하것소이?"라고 반색했다.


image
/사진=이상엽 인스타그램
image
배우 이민정이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를 두고 벌어지는 리얼리티 항공재난 영화 '비상선언'은 오는 8월 3일 개봉한다. /2022.07.25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온주완이 "오늘 또 아주 즐거웠어~~~~~ 걷기만 해도 좋은 날이었어"라고 댓글을 달자 이민정은 "상엽이 어땠냐ㅋㅋ"라고 했고, 이상엽이 "어떻기는 공 한 20개 없어졌지"라고 답댓글을 달았다.

이에 이민정은 "주완이에게 물어봤거든?? ㅋ 주완이는 걷기만 해도 좋았다는 거 보니 스코어가 낮은가봐?? 몇 개 안 쳤나부지?ㅋ"라고 이상엽과 온주완을 동시에 놀렸다. 온주완은 "아냐 누나 나도 그냥 그냥ㅋ"이라며 "상엽이 발전하고 있어 누나"라고 했다.

한편 이상엽과 이민정은 2020년 방영된 KBS 2TV 주말극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부부 역할로 호흡을 맞춘 후 지속적인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