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 오늘(27일) 개봉..압도적 예매율 1위 '흥행 순항'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7.27 09:36 / 조회 : 950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산: 용의 출현 /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흥행 순항을 시작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27일 개봉하는 가운데 이날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50.8%(오전 9시 30분 기준)를 기록하며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 중이다. 지난 23일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을 예고한 '한산: 용의 출현'은 개봉 전 5일 동안 가파른 예매량 상승세를 보이며 뜨거운 입소문을 입증 중이다.

전국 시사회를 통해 전세대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한산: 용의 출현'은 오늘 오전 7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서 예매량 31만 4310장을 기록 중이다. 또한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극장 멀티플렉스 3사 예매율도 평정했다. '한산: 용의 출현'이 상반기 흥행작 '범죄도시2'의 흥행 바턴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명량' 이후 8년 간의 여정 동안 단 한순간도 허투루 만들지 않았다는 김한민 감독의 전언처럼 '한산: 용의 출현'은 올여름 극장에서 느낄 완벽한 체험과 경험의 마스터피스라는 평을 얻고 있다.

'한산: 용의 출현'은 이날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