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팬클럽 찬스, 공식 팬카페 2주년 기념 나눔 실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7.22 05:44 / 조회 : 1163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공식 팬카페 2주년을 기념해 중증장애인을 위한 나눔으로 의미를 더했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 서울경기연합(이하 '서울경기연합 찬스')는 이찬원 공식 팬카페 2주년을 기념해 7월 13일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 씨엘의 집을 찾아 나눔을 실천했다.

서울경기연합 찬스는 진또갈비 삼각김밥 200개, 컵라면 10상자, 음료 200개, 생수 200개, 김천 자두 5상자를 전달했다.

이찬원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진또갈비 삼각김밥으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 김밥은 4일간 50만 개 넘게 팔리며 삼각김밥 단일 품목으로는 최단 시간 판매 기록을 세울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

image
또한 이찬원이 지난 6월 25일 출연했던 '제2회 김천자두 전국가요제'를 통해 접한 김천 자두도 이번 기부 품목에 포함됐다. 당시 팬들은 행사를 전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김천 자두를 주문하며 특산물 판매로 이찬원의 무대를 축하했다. 특히 행사를 통해 자두를 맛 본 익명의 한 팬은 맛있는 김천 자두를 이웃과 나누고 싶다며 450여만원 상당 자두를 김천시 장애 시설 및 요양원 등에 보내기도 했다.

서울경기연합 찬스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가 이찬원을 통해 힘을 얻었듯 우리의 이웃들도 힘을 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팬클럽 회원들과 조금씩 힘을 합쳤다"고 전했다.

서울경기연합 찬스는 이찬원 데뷔 2주년을 기념, KBS강태원복지재단에 사랑을 전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통한 선한 팬덤 문화 정착에 이바지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