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초롱X보미, '카피캣'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앙큼+발랄'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7.07 10:34 / 조회 : 7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에이핑크 초롱, 보미./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에이핑크(Apink) 초봄(초롱, 보미)의 유닛 데뷔앨범의 2차 콘셉트 포토 공개가 완료됐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사흘 간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에이핑크 초봄(초롱보미) 싱글 1집 'Copycat(카피캣)'의 'Kitty'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image
에이핑크 초롱, 보미./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박초롱과 윤보미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컬러풀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펼쳐보였다. 특히 4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푸른 들판 위 자유로운 모습으로 햇빛을 만끽하는 초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유리상자에 갇힌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던 1차 콘셉트 포토와는 상반된 이미지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5일과 6일 공개된 포토 속 두 사람은 컬러풀한 색채감이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착장으로 닮은 듯 다른 '트윈' 케미를 완성하는 동시에, '바비 인형'을 연상케 하는 비현실 비주얼을 자랑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image
에이핑크 초롱, 보미./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image
에이핑크 초롱, 보미./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박초롱과 윤보미는 에이핑크 데뷔 11년 만의 첫 유닛 '초봄'을 결성하고 오는 7월 12일 데뷔앨범 'Copycat'을 발표한다. 'Copycat'은 흉내내는 사람을 뜻하는 말로, 에이핑크 초봄은 '짓궂은 흉내쟁이'로 변신해 지금껏 선보인 모습과는 다른 앙큼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보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에도 'Oscar', 'Feel Something'까지 총 3곡이 수록됐으며, '스타 작사가' 조윤경,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전 등 화려한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에이핑크 초봄의 데뷔앨범 'Copycat'은 오는 12일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