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박군, '도장깨기' 고정 합류 "이름 알린 건 장윤정 덕분"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7.07 08:5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군, 장윤정, 도경완 /사진제공='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의 도장깨기'에 '트로트 특전사' 박군이 고정으로 합류한다.

7일 LG헬로비전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 측은 7회부터 박군이 고정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지난 방송에서 박군은 장윤정과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며 스페셜 수제자로 등판해 열정 가득한 모범 수강생 면모와, 폭풍 리액션으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박군은 활기차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바.

'도장깨기'의 '온리원 수제자'로서 밝은 기운을 전파하는 것은 물론, 장윤정-도경완과 꿀 케미를 뿜어내며 최강의 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박군은 고정 합류 첫 녹화부터 도경완과 마치 쌍둥이 형제 같은 복붙 리액션을 뽐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출연한 지원자는 자신의 곡이 야구 응원가로 선정될 정도로 알려졌지만, 정작 가수인 자신은 무명이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를 들은 박군은 "저도 처음엔 그랬다. 노래는 알려졌는데 박군인지 모르더라"라며 깊은 공감을 표했다. 이어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면서 장윤정 선생님께서 많이 챙겨주셔서 '박군이다'라는 걸 알리게 됐다"며 무명에서 유명 가수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준 장윤정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해 현장을 훈훈하게 덥혔다는 전언. 이에 박군의 '도장패밀리' 합류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도장깨기' 본 방송에 관심이 높아진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