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박병은, 서예지에 성당 프러포즈 "남은 생 당신 위해" [★밤Tview]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2.07.07 00: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수목드라마 '이브' 방송화면
'이브'에서 배우 박병은이 서예지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이브'에서는 강윤겸(박병은 분)이 이라엘(서예지 분)에게 성당에서 프러포즈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강윤겸은 이라엘을 한 성당으로 데려간 반지를 건넸다. 강윤겸은 "운명처럼 당신을 만났다. 날 닮은 당신에게 미친 듯 빠졌고 날 알아주는 당신에게 날 보여줄 수 있었다. 이제 당신 없이 살 수 없다.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 강윤겸은 남은 생 당신만을 위해 살 것을 맹세합니다. 한치의 거짓이 있다면 내 목숨을 잃는다 해도 두렵지 않다"라고 맹세했다.

또한 그는 이라엘을 바라보며 "당신 김선빈(이라엘)은 눈 앞의 남자가 사랑하는 사람임을 신 앞에 대답할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이라엘은 망설였고, 강윤겸은 다시 한번 "날 사랑해?"라고 물었다. 끝내 이라엘은 "네"라고 대답했다.

image
/사진=tvN 수목드라마 '이브' 방송화면
앞서 이라엘은 강윤겸에 대한 마음을 다잡기 위해 칼로 자해했다. 그는 복수 때문에 강윤겸을 유혹하기 위한 행동이었지만 진심을 느꼈고, 이를 사랑이라고 인지한 이라엘은 혼란에 눈물을 흘렸다.


복수를 위해 강윤겸을 유혹했던 이라엘이 진심으로 사랑에 빠진 모습은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했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