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현 해설 "국대패밀리 우승 예상..이정은 '골때녀'의 메시"

이상은 기자 / 입력 : 2022.07.06 22:09 / 조회 : 16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장지현 축구 해설위원이 FC국대패밀리를 우승팀으로 예상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이하 '골때녀')에서 장지현이 결승 경기를 앞두고 분석 중 FC국대패밀리를 예상 승리팀으로 언급했다.

이날 제작진은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장지현 해설위원에게 분석을 요청했다. 장지현은 평소 '골때녀'를 자주 시청한다며 낱낱이 파헤쳤다.

장지현은 "감독의 전술과 선수들의 집중력이 승부에 추가될 것이다"라며 분석을 시작했다. 이어 "FC액셔니스타 선수들이 정신적, 수비적 마인드가 상당히 좋기 때문에 아주 의외의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후 FC국대패밀리 팀의 이정은에 대해 언급했다. "이정은 선수는 '골때녀'의 리오넬 메시다"라며 솔로 플레이 무력화에 대한 방법, 공격 진영 밖으로 고립화 등의 전략을 분석했다.

제작진은 장지현에게 "해설위원님이 예상하시기에 이길 팀은?"이라고 질문했고, 장지현은 곤란해하며 "그래도 국대패밀리. 이정은 선수가 다 풀어낼 것 같은 느낌이다"라고 승리팀을 언급했다. 이어 "볼 강수 능력과 기본기, 양 발을 사용하는 능력이 다 좋더라"며 이정은 선수가 있는 FC국대패밀리가 유리할 것이라 예상했다.


한편 '시청자 승리팀 예측 현황' 조사에서도 72%가 FC국대패밀리가 승리를 예상했다. 이에 결승 결과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이상은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