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베스트 음료 담은 '할리스 파우치'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2.07.06 13:59 / 조회 : 6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할리스


할리스가 할리스의 베스트 음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할리스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

'할리스 파우치'는 할리스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포함해 베스트 메뉴 '아메리카노', '복숭아 얼그레이' 3종으로, 파우치 타입의 RTD(ready-to-drink) 음료다. 최근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면서 마시기 편리한 RTD 음료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할리스는 언제 어디서나 할리스 베스트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파우치 음료를 선보였다.

'바닐라 딜라이트 파우치'는 진하고 고급스러운 할리스 시그니처 음료 바닐라 딜라이트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국산 1등급 A 원유가 40% 함유돼 신선하며, 할리스만의 풍부하고 감미로운 바닐라 라떼 맛을 느낄 수 있다.

드립 추출 방식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아메리카노 파우치'는 국제 공인인증 커피 감별사 큐그레이더(Q-grader)가 직접 설계한 할리스 고유의 로스팅 프로파일로 만들었다.

티 베리에이션 음료인 '복숭아 얼그레이 파우치'는 달콤한 복숭아 과즙과 은은한 얼그레이 베르가못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할리스 관계자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RTD 음료 시장 규모가 매년 증가하는 추세다. 할리스는 소비자가 어디서든 손쉽게 할리스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할리스 파우치' 3종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