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헤어질 결심' 무대인사 출격..김신영과 '유쾌 케미' 예고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7.06 13:48 / 조회 : 1897
  • 글자크기조절
image
image
헤어질 결심 / 사진=CJ ENM/모호필름
'헤어질 결심'이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과 함께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헤어질 결심'이 개봉 2주차 주말인 7월 9일, 7월 10일 다시 한번 관객과의 만남을 확정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무대인사에서는 박찬욱 감독은 물론,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탕웨이와 김신영이 참석해 스크린 너머로 이어지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7월 9일에는 CGV 왕십리,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다음 날인 10일(일)에는 CGV 목동, 메가박스 목동,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여의도에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아낌없는 팬 서비스와 깜짝 선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