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 '이브'→'브로커' 오가는 열일 행보..거침없는 활약ing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7.06 10:2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예은 /사진제공=영화사 집 CJ ENM, tvN
배우 김예은이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쉴 틈 없는 열일행보를 펼치고 있다.

최근 방송 중인 tvN 드라마 '이브'(극본 윤영미, 연출 박봉섭,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정치인 자녀인 소라(유선 분)를 경멸하며 자신의 딸 제니가 다니는 리얀 유치원 안에 들리는 소문들에 누구보다 빠르게 반응하는 지희로 분한 김예은은 유선을 향한 폭풍 견제와 함께 시종일관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한소라(유선 분)를 골탕 먹이기 위해 절친 담리(손소망 분)와의 작당하는 모습에서 보여지는 그들의 특유의 티키타카 케미도 유쾌한 조화를 자아내기도. 이처럼 극 중 없어서는 안 될 씬 메이커로 맹 활약하고 있는 김예은은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을 단숨 매료시킨 것.

이 가운데 김예은은 최근 제75회 칸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해 호평을 받은 영화 '브로커'에 출연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다. 짧은 장면이었지만 주요 사건이 이어지는 중심에서 찰나의 등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도.

이처럼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영화와 드라마를 아우르며 활약하고 있는 김예은은 후반부를 향해 가고 있는 드라마 '이브'에서도 시청자들의 몰입을 한 껏 이끌어 내며 극의 긴장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안정적인 연기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거침없는 열일 행보를 펼치는 김예은의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