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박창근, 새 EP 'Re:born' 발매…아날로그 낭만 담았다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7.06 08:31 / 조회 : 6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국민가수 박창근이 6일 정오 새 EP 'Re:born'을 발매하며 짙은 감성을 전한다.


이번 EP는 삶의 어느 순간들을 박창근 특유의 따뜻하고 유쾌한 시선으로 포착한 노랫말과 박창근만이 오롯이 표현해낼 수 있는 음악적 색채를 담아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신보로, 2022년 'Re:born'이라는 이름을 가진 앨범으로 탄생됐다.

'Re:born'에는 타이틀곡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와 함께 '엄마', '미련', '어느 목석의 사랑', '그물에 걸리지 않는 저 바람처럼'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돼 대중의 많은 사랑을 기대하고 있다.

타이틀곡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는 20년간 공개되지 않았던 미발표곡으로, 이번 앨범을 위해 박창근이 심혈을 기울여 숨소리 하나의 섬세한 표현까지도 담아내 음악성 있는 아티스트로서의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박창근은 "'본질적 자아를 견고히 다져내기 위해 필히 수반되는 고통은 반성이다'라는 내용을 담아내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을 구성하고 있는 4곡의 다른 수록곡들 또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새로운 편곡으로 구성돼 각자의 빛을 발휘한다.

박창근은 "이번 신보 'Re:born'을 통해 2022년 대한민국 포크의 새로운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아올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아날로그 감성의 낭만을 가득 담아낸 이번 EP 앨범 'Re:born'은 아티스트 박창근이 지나온 시간의 단면을 공유하는 단편집으로, 듣는 이들에게 박창근 본연의 솔직한 모습을 음악적으로 모두 담아내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박창근의 새 EP 'Re:born'은 6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