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러브 앤 썬더', 오늘(6일) 개봉..사전 예매량 46만 장 돌파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7.06 08:37 / 조회 : 684
  • 글자크기조절
image
토르: 러브 앤 썬더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토르: 러브 앤 썬더'가 개봉일 사전 예매량 46만 장을 돌파하는 압도적 흥행 돌풍 속에 개봉한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6일 오전 7시 기준, 개봉일 사전 예매량 46만 장을 돌파했다. 이렇듯 올여름 압도적인 스케일로 극장가를 점령할 '토르: 러브 앤 썬더'가 개봉을 기념해 영화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여름 극장가 평정할 '갓'벽한 '팀 토르'부터 MCU 사상 최고의 빌런, 신 도살자 '고르'까지!

천둥의 신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발키리'(테사 톰슨 분), '코르그'(타이카 와이티티 분)를 비롯해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다. 강력한 NEW 히어로의 등장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마이티 토르'(나탈리 포트만 분)와 뉴 아스가르드의 왕 '킹 발키리', 우정과 의리의 검투사 '코르그'가 '팀 토르'가 되어 전 우주적 위협에 맞선다. 여기에 MCU 역대급 빌런, 신 도살자 '고르'(크리스찬 베일 분)까지 합세, 다채로운 매력의 캐릭터들이 뭉쳐 짜릿한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image
토르: 러브 앤 썬더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눈을 뗄 수 없는 힙한 비주얼 X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짜릿한 액션을 다양한 포맷으로!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IMAX, SCREEN X, 돌비시네마, 3D, 4DX까지 다양한 특별 포맷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지구와 우주를 넘나들며 짜릿한 액션을 선사하는 '팀 토르'를 비롯해 황금 빛으로 둘러 쌓인 신들의 고향 옴니포텐스 시티, 투스그라인더와 투스나셔가 운전하는 우주 바이킹 장면 등 스크린에 고스란히 펼쳐지는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비주얼은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렇듯 올여름 극장을 압도할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 다채로운 비주얼, 그리고 흥겨운 음악으로 무장한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의 특별 포맷 상영 소식에 관객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image
토르: 러브 앤 썬더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CRAZY WILD FUN! 빵빵 터지는 유쾌함으로 올여름 무더위 싹 날린다!

'토르: 라그나로크'로 MCU에 합류한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은 특유의 위트와 힙한 분위기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시리즈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한 바 있다. "'토르: 러브 앤 썬더'는 마블 사상 최고의 영화가 될 것"이라며 확신 찬 자신감을 드러낸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터지는 액션, 환상적인 사운드 트랙, 적재적소에 배치된 유머까지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다.

한편 '토르: 러브 앤 썬더'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