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낭만' 박창근, 오늘(6일) 'Re:born' 발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7.06 07: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n.CH엔터테인먼트


국민가수 박창근이 6일 정오 새 EP 'Re:born'을 발매하며 짙은 감성을 전한다.

이번 EP는 삶의 어느 순간들을 박창근 특유의 따뜻하고 유쾌한 시선으로 포착한 노랫말과 박창근만이 오롯이 표현해낼 수 있는 음악적 색채를 담아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신보로, 2022년 'Re:born'이라는 이름을 가진 앨범으로 탄생됐다.


'Re:born'에는 타이틀곡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와 함께 '엄마', '미련', '어느 목석의 사랑', '그물에 걸리지 않는 저 바람처럼'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돼 대중의 많은 사랑을 기대하고 있다.

타이틀곡 '그대 사랑 앞에 다시 선 나'는 20년간 공개되지 않았던 미발표곡으로, 이번 앨범을 위해 박창근이 심혈을 기울여 숨소리 하나의 섬세한 표현까지도 담아내 음악성 있는 아티스트로서의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image
/사진=n.CH엔터테인먼트



박창근은 "'본질적 자아를 견고히 다져내기 위해 필히 수반되는 고통은 반성이다'라는 내용을 담아내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을 구성하고 있는 4곡의 다른 수록곡들 또한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새로운 편곡으로 구성돼 각자의 빛을 발휘한다.

박창근은 "이번 신보 'Re:born'을 통해 2022년 대한민국 포크의 새로운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아올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아날로그 감성의 낭만을 가득 담아낸 이번 EP 앨범 'Re:born'은 아티스트 박창근이 지나온 시간의 단면을 공유하는 단편집으로, 듣는 이들에게 박창근 본연의 솔직한 모습을 음악적으로 모두 담아내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박창근의 새 EP 'Re:born'은 6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