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탁재훈VS김용명, "형은 결혼 성공했어?"[★밤TView]

이빛나리 기자 / 입력 : 2022.07.05 23:31 / 조회 : 11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돌싱포맨' 방송화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개그맨 김용명이 탁재훈에게 사이다 발언을 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멤버들이 개그맨 강재준 집을 방문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돌싱포맨' 멤버들은 강재준 집으로 출장을 갔다. 강재준 집에는 김용명과 황제성 그리고 강재준이 '돌싱포맨' 멤버들을 반겼다.

이날 김용명은 오랜 개그생활을 했지만 잘 안 됐던 과거를 밝혔다. 김용명은 "개그 프로그램 진짜 오래 했어요. 저는 '폭소클럽'부터 했어요. 했는데, 많이 떨어지고 잘 안됐죠"라며 아픈 과거를 털어놨다. 이에 탁재훈은 김용명을 놀리듯 "왜 안됐다고 생각해"라고 물었고 김용명은 "그때 개그를 짤 줄 몰랐어요"라며 진지하게 답했다. 하지만 또 탁재훈은 "개그도 짤 줄 모르면서 왜 한 거야 그럼"이라며 시비 거는 말투로 물었고 화가 난 김용명은 "웃기려고 나간 거죠. 형은 그럼 처음부터 음악 잘했어요?"라며 사이다 발언을 해 모두가 함성을 질렀다. 이에 강재준은 김용명에게"그래 좋아 더 세게 해"라고 말했고 자신감을 얻은 김용명은 탁재훈에게 손가락질하며 "아이 이 양반아 형 결혼 성공했어요?"라며 탁재훈을 당황시켰다.

image
/사진='돌싱포맨' 방송화면
한편, 김용명은 '돌싱포맨' 멤버들에게 조언을 구하기 위해 불렀다고 말했다. 김용명은 '돌싱포맨' 멤버들에게 여자친구와 차를 탔을 때 본인이 좋아하는 곡을 트는지 상대가 좋아하는 곡을 트는지 물었다. 이에 탁재훈은 "차가 있어?"라고 물었고 계속 자신을 공격하는 탁재훈에 화가 난 김용명은 양말을 벗고 일어나 탁재훈에게 다가가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에 이상민은 "이거 개그야 진짜야"라며 헷갈려 했고 탁재훈은 김용명에게 "우리 막걸리 한잔하면서 풀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빛나리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