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진짜 철없다" 조나단 생일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경악' [갓파더]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7.05 07:59 / 조회 : 7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갓파더'
'갓파더'에서 김숙이 조나단이 준비한 깜짝 생일 이벤트에 경악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 39회에서는 조나단이 김숙의 생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조나단은 김숙의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며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그는 "(김숙이) 감동받아 눈물 나올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후 조나단의 남다른 생일 파티 스케일을 보고 '갓파더' MC들 또한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김숙은 조나단의 생일 이벤트에 경악했다. 심지어 그는 "진짜 철이 없다"며 조나단의 행동을 보고 창피해했다고. 김숙과 조나단에게 어떤 일이 발생한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

조나단은 김숙과 '아프리카 레스토랑'을 방문해 색다른 이벤트를 이어갔다. 조나단은 "아프리카 문화 중 하나가 생일날 춤을 춰야 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숙은 크게 당황했다. '아프리카 레스토랑'에서는 김숙과 조나단 이외에 다른 사람들도 식사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갓파더' 39회에서 펼쳐질 김숙의 생일잔치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5일 오후 11시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