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강호동 토크쇼 '걍나와' 출격.."강라인이 어딨나?"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7.05 07:46 / 조회 : 11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걍나와' 예고 영상 캡처
개그맨 이수근이 '걍나와'에 출연해 강호동을 만난다.


5일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이수근은 오는 6일 방송되는 네이버 NOW. 예능 콘텐츠 '걍나와' 5화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에 앞서 이수근과 MC 강호동의 거침없는 토크가 담긴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예고편은 이수근의 장난기 섞인 인사로 시작된다. '드디어 그가 왔다', '시청자가 가장 원하는 게스트'라는 강호동의 멘트 뒤 이수근은 "네이버 NOW. 강호동 '걍나와' 이수근이 출연했어요"라는 랩으로 웃음을 주며 등장했다.

강호동은 "이수근이랑 하면서 재미 없게 하는 게 더 어렵지 않나? 그렇지만 난 뻔한 게 싫어. 낯선 게 좋은 거야"라는 멘트로 이수근에게 새로운 모습을 요구했고, 이에 이수근은 '낯선 자세', '낯선 음료' 등으로 유쾌하게 상황을 풀어내며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수근은 지식IN 질문 가운데 '이수근, 유재석은 케미가 안 맞나요?'라는 질문을 골랐고 '강라인이랑 유재석이랑 잘 안 해요'라는 댓글에는 "강라인이 어딨습니까?"라고 답했다. 강호동이 "재석이 연락 오면 바로 갈 거지?"라고 묻자 "재석 선배, 한번 데리고 하세요. 이제"라며 통쾌한 답변을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연예대상에서 이수근 소감할 때 강호동 빼고 얘기한 거요. 왜 그런 거죠?'라는 질문이 나오자, 이수근은 "다 말씀드려요? 얘기해요?"라고 운을 떼 이어질 토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걍나와'는 강호동과 게스트들이 네이버 지식IN 질문을 토대로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앞서 이용진, 침착맨, 장기하, 송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수근이 출연하는 '걍나와' 5화는 오는 6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