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모델에이전시, RBW와 MOU 체결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7.04 17: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시크모델에이전시, RBW


최근 아임리얼(마스크_구교환, 한선화), 스타벅스, 설화수, 발몽, 닥터지 등의 광고 대행을 맡아 광고업계에서 그야말로 대박을 낸 광고 캐스팅전문에이전시 시크모델에이전시(대표 명만기)가 마마무, 원어스 등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글로벌 콘텐츠 제작기업 ㈜RBW(대표 김진우, 김도훈)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시크모델에이전시와 ㈜RBW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고대행 사업, 연예인 매니지먼트 마케팅 및 홍보, 국내외 문화 콘텐츠 기획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협력해 나갈 것을 합의했다.


그동안의 수많은 광고실적과 마케팅 노하우로 다져온 ㈜시크모델에이전시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가수 마마무, 원어스 등의 유명 케이팝 아티스트를 보유하고 있는 ㈜RBW의 광고대행 업무를 함께하게 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국내외 광고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15년 이상의 광고계 베테랑 전문가들로 구성된 ㈜시크모델에이전시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와 관공서 등 2,000여 건 이상의 광고 제작을 대행했다. 또한 가수, 배우, 예능인, 인플루언서 등 유명 연예인과 라이징 스타를 클라이언트들에게 가장 빠르게 정보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보유를 바탕으로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유명세와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광고모델 섭외부터 기획 및 촬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작단계를 원스톱으로 추진하여 제작과정의 불필요한 예산과 기획과정의 혼선을 없애는 '제로 리스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광고주들의 끊임없는 의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마스크 모델로 구교환과 한선화를 추천하고, 모회사인 시크엔터테인먼트가 해당 광고를 기획하고 제작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연예인 매니지먼트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으로 다져온 ㈜시크모델에이전시의 명만기 대표는 "국내종합콘텐츠의 유력 기업인 ㈜RBW와 포괄적인 문화콘텐츠 사업을 함께 한다는 것이 매우 고무적이며, 특별히 광고제작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홍보 마케팅 기획을 함께 공유하여 상호 간 '윈-윈' 할 수 있는 전략적인 파트너쉽으로 지속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크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시크모델에이전시는 이미 유럽의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에 자리잡고있어 해외에서 유입되는 K-POP및 한국엔터테인먼트 문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이탈리아의 피렌체에는 두 번째로 오피스를 오픈하여 한국아티스트의 활발한 해외활동을 서포트할 준비를 하고있다.

또한, 시크모델에이전시의 모델DB시스템인 'HiNM'의 고도화에 집중해 업계에 IT시스템을 접목하는 색다른 시도로 광고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 것으로 기대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