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킬러' 장혁 "차태현X손현주, 카메오 출연..친분으로 섭외"

CGV용산=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7.04 16:23 / 조회 : 81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장혁이 4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더 킬러 : 죽어도 되는 아이'(감독 최재훈)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 영화 ‘더 킬러’는 오는 13일 개봉된다. /2022.07.0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장혁이 절친한 배우인 차태현, 손현주를 섭외하게 된 비하인드를 밝혔다.


4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이하 '더 킬러')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 됐다. 이날 시사회 후 열린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장혁, 브루스 칸, 최기섭, 최재훈 감독이 참석했다.

'더 킬러'는 호화로운 은퇴 생활을 즐기던 업계 최강 킬러 '의강'(장혁 분)이 겁도 없이 자신을 건드린 놈들을 끝까지 쫓아 응징하는 스트레이트 액션이다.

영화에는 장혁과 친분 있는 차태현, 손현주가 중요한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장혁은 "차태현과는 제가 예능도 같이 많이 하고 오래된 친구다 보니까 저희끼리 왔다 갔다 하면서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도움 주는 그런 친구 사이라 섭외하기 어렵지 않았다"라며 "그런 역할을 태현이가 해주면 재밌겠다고 해서 부탁해서 함께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손현주 형님도 제가 좋아하는 형님인데, 총기상이 재미도 있어야 하지만 밀도 있는 배우가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전화드려서 섭외해서 하게 됐다"라며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한편 '더 킬러'는 7월 13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