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딘딘, 조현영에 뺨 맞은 사연..김준호♥김지민 동반 출연 예고 [종합]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7.04 09:13 / 조회 : 8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미운 우리 새끼'가 '공식 코미디언 커플' 김준호과 김지민의 동반 출연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타깃 시청률 5%를 기록하며 한 주간 방영된 프로그램 중 전체 1위를 차지했다. 가구 시청률도 15.2%로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에 올랐다. 가수 탁재훈의 '서울 체크인'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이 17.8%까지 치솟았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박단단'으로 인기를 끌었던 배우 이세희가 출연했다.

MC 서장훈은 드라마 속에서 이세희가 뺨 맞기, 머리채 잡히기, 물과 토마토 주스 세례까지 받았던 것을 언급하며, 어떤 수난이 가장 힘들었냐고 물었다. 이에 이세희는 "선배님들이 베테랑이어서 노하우가 있었다. 선배님들만 믿으면 하나도 안 아프게 끝날 수 있었다. 다만 불편했던 것을 꼽자면 토마토 주스였다. 옷이 젖으니까 갈아 입어야해서 불편했다"고 답했다.

또한 이세희는 "설거지를 4일 동안 안한 적이 있다"며 털털한 성격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미루려면 더 미룰 수 있었는데 내가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어쩔 수 없이 했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이상민은 배우 송진우와 함께 태권도 선수 출신 배우 이동준의 집을 방문했다. 이상민은 송진우가 "배우 이동준이 외삼촌"이라고 하자, "오늘 처음 알았다"며 놀라워했다. 이들은 '황금 소품 수집 마니아'인 이동준과 함께 단골 소품샵에서 금 장식이 달린 소품을 137만원 어치나 쇼핑하고 온통 금빛으로 장식된 이동준의 '골드 하우스'를 방문했다.

반면 이동준이 사온 금빛 소품들을 보자, 아내 엄효숙은 "이제 지겹다 금색, 가서 환불하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또한 이동준은 과거 11대 1로 싸움에서 이겼던 일화와 선후배들에게 빌려준 돈 24억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했고, 아내는 "난 수차례 들었다"며 고개를 내저어 웃음을 안겼다.

image
/사진='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가수 김종민과 딘딘은 '여사친'인 신지, 조현영과 함께 낚시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딘딘은 "혼성그룹이 너무 신기하다. 지방 내려가서 술도 마시고 그럴 거 아니냐"라며 "조현영은 술을 아예 못 마신다. 내가 술 마시고 싶을 때도 불러낼 일이 없다"고 말했다.

이에 조현영은 "뭔 일이 생길 뻔한 적 있는데, 제가 맨정신이어서 다행이었다"며 과거사를 폭로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딘딘이 진짜 취하고 저는 맨정신이었는데 같은 동네라서 집에 같이 가게 됐다. 얘가 자꾸 택시 안에서 '오늘 왜 자꾸 예뻐 보이냐'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딘딘은 "오랜만에 만나서 '예쁘다, 달라 보인다'고 했다. 얘는 거기서 기분이 상한 거다. '왜 그런 말을 하냐'고. 택시에서 뺨을 정말 세게 때렸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날 '최고의 1분'을 장식한 주인공은 탁재훈이었다. 제주도에서 서울로 온 탁재훈을 이상민이 마중 나왔다. 하지만 이상민은 얼마 지나지 않아 스케줄이 있다며 탁재훈을 버리고 떠났다. 탁재훈은 홀로 택시를 타고 개그맨 김준호 집으로 향했다.

김준호는 탁재훈이 오자 "조만간 반장 선거가 있지 않나. 이제 유세 활동을 해야 한다. 유세할 때 팻말 들고 선거 멘트 이런 거 쓰는 거다"라며 선거 캠프 활동을 제안했다. 탁재훈은 "난 쉬고 싶다. 쉬러 왔다"며 계속 투덜댔지만, 뇌물(?)에 선거 유세 티셔츠까지 준비한 김준호에게 넘어가 선거 유세송까지 함께 불렀다.

다음 주에는 '공개 연인' 김준호와 김지민이 함께 캠핑장을 찾은 예고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김준호는 김지민과 팔짱을 끼고 결혼식 행진곡을 흥얼거리며 한껏 들뜬 모습으로 등장해 궁금증을 안겼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