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진격의 할매'로 예능 출연..나문희 감탄한 여전한 노래 실력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2.07.03 10: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채널S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진격의 할매'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5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할매'에서는 상상초월의 고민들 앞에 더욱 매워진 조언으로 중무장한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선 녹화에서는 다양한 고민을 가진 이들이 할매들을 찾아왔다. 첫 번째 사연자는 입장하자마자 다짜고짜 엉덩이를 자랑하며 트월킹을 췄다. 밑도 끝도 없는 엉덩이에 할매들은 충격에 빠졌고, 정신이 혼미한 와중에도 박정수는 "춤을 잘 추진 않는다"라는 냉정한 평가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사연자는 신데렐라를 연상시키는 공주 비주얼로 할매들 앞에 섰다. 역대급 화려한 사연자의 등장에 나문희는 "공주 인형이다"라며 감탄에 빠졌다. 사연자는 할매들을 위한 공주 아이템들을 챙겨왔고, 김영옥과 박정수는 변신한 자신들의 비주얼에 대만족했다.

이어 걸그룹 쥬얼리 출신이자 23개의 자격증을 소유한 우주여신 조민아가 할매들과 만났다. 김영옥은 "가수니까 노래 한 곡 시켜보자"라며 부추겼다. 조민아는 "가사가 뭐였지?"라며 불안한 눈빛을 날렸지만, 이어진 장면에서 나문희는 "녹슬지 않았다"라며 환호하고 있어, 조민아가 어떤 무대를 선보였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채널S는 SKB B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