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7월 예능 브랜드평판 1위..'놀면 뭐하니''미우새' 톱3[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7.03 09:43 / 조회 : 5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SBS '런닝맨'이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6월 3일부터 2022년 7월 3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93,014,64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지난 6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09,697,079개와 비교하면 15.21% 줄어들었다.

2022년 7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에서는 '런닝맨', '놀면 뭐하니', '미운 우리 새끼' , '나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전국노래자랑', '골 때리는 그녀들', '아는 형님', '국대는 국대다', '1박 2일', '국가가 부른다', '백패커', '불후의 명곡', '최강야구', '복면가왕', '화요일은 밤이 좋아', '유퀴즈 온더 블럭', '나는 SOLO', '동상이몽', '우리 이혼했어요', '전지적 참견 시점', '일꾼의 탄생', '금쪽같은 내 새끼', '슈퍼맨이 돌아왔다', '놀라운 토요일', '안싸우면 다행이야', '신랑수업', '뿅뿅 지구오락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7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순위 분석결과, 런닝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라며 "2022년 7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런닝맨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출연하다, 고백하다, 공개하다'가 높게 분석됐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유재석, 김종국, 조세호'가 높게 분석되었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1.69%로 분석됐다"라고 밝혔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윤상근|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